서비스 가입절차

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은 아래와 같은 가입절차를 거쳐 서비스 개시가 이루어집니다.

  • STEP 1
  • 서비스신청
  • 온라인 신청/접수 후
  • 신청서류 우편 발송
  • STEP 2
  • 신청/발급대행
  • 신청/접수 후 입점 심사진행 시
  • 계약 조건 설정 등을 진행
  • STEP 3
  • 서비스제공
  • 구비서류 접수 완료 후 계약완료
  • 계약완료 시 이용 카드사 등록
  • STEP 4
  • 서비스이용
  • 카드사 등록완료 후
  • 서비스이용

계약서/구비서류

  • STEP 1
  • 홈페이지 내
  • 온라인 서비스 신청
  • STEP 2
  • 신청서와 계약서
  • 다운로드 후 출력
  • STEP 3
  • 해당사항 기재 후
  • 서명날인
  • STEP 4
  • 신청서 작성 후
  • (주)온오프코리아로 우편발송
  • STEP 5
  • 우편접수 후
  • 서비스 신청/접수 완료

*온라인 서비스 신청 완료 후 5일 이내 신청서와 계약서를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우편접수를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.

sub page banner
구분 이용료/수신료 정산주기
초기등록비 만원 -
신용카드 3.5% 정산일 D+5(VAT별도)
가상계좌이체 월/건 일정산/1회/월 /2회/ 월/4회/월(VAT별도)
휴대폰/ARS 컨텐츠%/실물% 월1회정산(VAT별도)
실시간계좌이체 % 일정산 / 1회/월 / 2회/월 / 4회/월 (VAT별도)
  • 고객지원
  • 1600-8952
  • 평일 am09:00~pm06:00(점심 pm 12:00~pm 01:00)
  • 결제대행 및 정산 (주)온오프코리아 경기 광명시 오리로619번길11, 2층(하안동)
  • 사업자등록증 636-88-00753 대표이사 서은교 전화 02-1600-8952 팩스 02-897-8952

Copyright(c)2017 OnoffKorea All right Reserved.